적용해 손이 닿는 곳곳의 감각이 좋
작성자test
- 등록일 25-01-12
- 조회72회
- 이름test
본문
우선 인조가죽이 아닌 천연가죽시트를 적용해 손이 닿는 곳곳의 감각이 좋았다.
토요타는 "도어트림, 암레스트등 신체가 닿는 부위에 가죽의 감촉을 재현한 소프트 패드를 적용했다"고 설명했다.
운전석에 앉으면 직관성이 좋은 디스플레이로 적용된 계기판이 눈에 띈다.
헤드업 디스플레이도 탑재됐다.
인테리어는 최고급 세미 애닐린가죽과 세라믹 재질로 완성돼 시각적, 촉각적 감성 만족도를 극대화 했다.
시트에는 바다 위의 일출을 형상화한 자수를 적용해 차별화했다.
2열에는 전동 테이블과 냉장 박스, 크리스털 샴페인 글라스가 탑재됐으며, 핫스톤 마사지 기능과 리클라이닝시트도 적용되어 있다.
부드러운 나파가죽도 그대로며 센터페시아 중앙에 위치한 디스플레이도 여전하다.
천연 크리스탈로 제작한 오레포스(Orrefors)의 크리스탈 기어 노브는.
또 일부 물리 버튼을 마련했지만 사용 빈도가 높은시트및 실내 온도 조절이 화면 터치로만 가능해 사용 편의성이 떨어지는 편이다.
▲공조/트렁크 등 버튼류 ▲도어/콘솔 등 스위치 및 장식류 ▲스티어링 휠 및 패들 시프트 ▲도어스텝 ▲스피커 그릴 및 로고 등을 모두 블랙 색상으로 구현했으며, G80 블랙 전용 ▲리얼우드 가니시 ▲시트가죽▲시트퀼팅 등을 적용했다.
또 27인치 통합형 와이드 디스플레이에 표현되는.
올 뉴 레인지로버 SV 비스포크 모닝 캄 에디션 (사진=JLR코리아) 외장 컬러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SV 비스포크 리버티 블루와 페리노 색상의가죽 시트에 한국 고객들이 선호하는 SV 비스포크 콘트라스트 스티치로 마감했다.
특히 시트 등받이에 적용된.
실내에는 레이스카에서 영감을 얻은 빨간색 포인트와 D컷 디자인을 적용한 M가죽스티어링 휠을 장착했으며 스포츠 주행과 장거리 주행에 모두 적합한 M 다기능시트가 새롭게 탑재됐다.
3인치 디지털 계기반과 14.
9인치 컨트롤 디스플레이로 구성된 BMW 커브드 디스플레이에는 M 전용.
푹신한 착좌감을 제공하는 브라운색가죽 시트는 마치 대형 세단에 탑승한 듯하다.
트렁크 용량은 490~2390리터(L)로 아이와 함께하는 여행이나 캠핑, 낚시, 스키 등 각종 레저 활동에도 충분해 보였다.
25인치 디지털 클러스터와 다양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조작하기 편리하고 기능적으로도.
가죽 시트등 내장 부품에 고급 소재를 적용해 세련된 고급감이 느껴진다.
또 도어트림, 암레스트 등 신체가 닿는 부위에 가죽의 감촉을 재현한 소프트 패드를 적용헤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으며 스포츠카 감성의 3스포크 디자인 스티어링 휠을 적용해 전체적으로 젊고 세련된 느낌을 연출했다.
부드러운 촉감을 자랑하는 최상급가죽소재, 정교하게 깎아낸 금속 장식이 대표적이다.
그러면서도 레이싱 버킷시트보다는 편안하지만 뛰어난 지지력을 보여주는시트, 두툼한 그립감을 자랑하는 스티어링 휠은 모터스포츠에 뿌리를 둔 브랜드의 정체성 영향을 받았다.
엘레트라는 기본형과 엘레트라.
©AP신문(AP뉴스)/ 이미지 제공 = BMW코리아 ▲BMW 뉴 M5 실내에는 레이스카에서 영감을 얻은 빨간색 포인트와 D컷 디자인을 적용한 M가죽스티어링 휠을 장착했으며, 스포츠 주행과 장거리 주행에 모두 적합한 M 다기능시트도 새롭게 추가했다.
3인치 디지털 계기반과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