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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스는 현실과 유사한 가상 세계(

작성자test

  • 등록일 25-01-11
  • 조회74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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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모스는 현실과 유사한 가상 세계(디지털 트윈)에서 형성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인공지능(AI) 기반자율주행차, 로봇 등을 학습시킬 수 있는 플랫폼이다 젠슨 황은 코스모스를 공개하며 "로보틱스의 챗GPT 순간(moment)이 임박했다"고 표현했다.


2년 전 챗GPT가 나오면서 생성 AI가 전.


http://www.yjfc.co.kr/


무인운반차(AGV)·자율주행로봇(AMR)·협동로봇(Cobot)·서비스 로봇·드론부터 ‘미래향 로봇 끝판왕’ 휴머노이드(Humanoid)까지, 로봇은 다양한 방향성으로 새로운 미래를 예고하는 중이다.


얼마 전 국제로봇연맹(IFR)이 발표한 ‘2024년 세계 로봇 보고서(World Robotics 2024 Report)’에는 ‘로봇 밀도(Robot Density).


미래 모빌리티를 향한 새로운 도전,자율주행차민관협의체 간담회 17:00 2024년 세법개정 후속 시행령 개정안 △17일(금) 10:00 2025년 1월 최근 경제동향(그린북) 17:00 김범석 1차관, 아시아개발은행(ADB) 총재 면담 및 아태기후혁신금융퍼실리티(IF-CAP) 참여 서명 23:00 국제통화기금 1월 세계경제전망 발표.


전 세계적인 친환경 트렌드에 맞춰 수소전기차,자율주행기술 등 미래 모빌리티 분야에 대한 투자를 확대하고 있다.


방산 사업 부문에서는 K2전차의 후속 모델 개발과 함께 해외 수출을 확대해 글로벌 방산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시대의 흐름을 읽지 못한다는 몇 년 전 일본 기업들의 이미지를 벗고 AI(인공지능), 로보틱스,자율주행등 첨단기술을 대거 선보이면서다.


이같은 흐름은 토요타 등 일본의 대기업 뿐 아니라 스타트업관에서도 찾아볼 수 있었다.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고 있는 CES 2025 개막 사흘째인 9일(현지시간).


엔비디아가자율주행차등 물리 AI 개발 지원을 위해 '엔비디아 코스모스'를 발표했다.


[사진=엔비디아] 엔비디아가 'CES 2025'서 로봇,자율주행차(AV) 등 물리 인공지능(AI) 시스템 개발을 촉진하는 '엔비디아 코스모스'를 공개했다.


이 플랫폼은 최첨단 생성형 월드 파운데이션 모델(WFM)과 고급 토크나이저.


황 CEO는 AI의 미래를 로봇공학,자율주행차등 '물리적 AI'로 확장하고 시장을 선점하겠다는 포부를 드러냈다.


그 한계를 극복하는 개방형 AI 플랫폼 '코스모스'도 공개했다.


코스모스는 로봇 등이 현실 데이터를 학습하도록 지원한다.


로봇을 가르치는 챗GPT 격이다.


일본 도요타자동차는 2021년 후지산.


엔비디아와의 협력을 통한자율주행기술 개발 가속화, 전기차 판매 증가, 신흥 시장 진출 확대 등이 현대차의 성장을 견인할 것으로 예상된다.


엔비디아와의 협력은 현대차의 미래 모빌리티 비전을 실현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현대차가 2025년 이후 본격적인 성장궤도에 진입할.


인공지능 칩·자율주행선두 엔비디아 '코스모스' 로봇 훈련 플랫폼 트렌드포스 "로봇LLM 연평균 48% 급성장.


엔비디아 시장 주도" 국내 삼성·LG전자·현대차 등 로봇 기업 합병 통해 시장진출 속도 시장조사업체 트렌드포스는 엔비디아가 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 'CES 2025'에서 소개한 물리적 AI 개발 플랫폼.


공급망 문제가 해소되고, 엔비디아와의 협력을 통해자율주행기술 개발이 가속화될 것으로 예상된다.


전기차 판매 증가와 신흥 시장 진출 확대 등도 기아의 성장을 견인할 것으로 기대된다.


기아가 속한 자동차부품 관련주(네이버 증권)에는 한국무브넥스, 현대모비스, 금호타이어, HL만도, 성우하이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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